헤이마 카페의 매력적인 구석

 

 

헤이마 카페의 매력적인 구석

바깥 구경을 하다가 커피를 마시러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카페는 2층으로 이루어져 있었는데, 아직 가오픈 단계로 준비가 되지 않아 2층에서 커피를 마실 수는 없었습니다. 음식물을 반입하지 않고 구경만 하는 것은 가능했습니다. 또한 저희는 야외 테라스 자리가 있으면 야외에 앉고 싶었는데 야외도 아직 준비가 되지 않았다고 하셨습니다.

 

헤이마 카페의 포토존

헤이마에서 가장 유명한 이 포토존은 사진 찍기에 좋았지만, 가게 안에서 모두 쳐다 볼 수 있도록 헤이마 카페 내부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은 고객들이 사진을 찍을 때 멋진 배경으로 활용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카페의 분위기와 헤이마의 아름다운 풍경을 함께 담을 수 있는 포토존으로, 인스타그램과 같은 소셜미디어에 사진을 올리는 분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카페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음료

헤이마 카페에서는 다양한 음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커피, 차, 주스 등 다양한 종류의 음료를 선택할 수 있으며, 시원한 아이스 음료 또는 따뜻한 핫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헤이마 특제 음료인 ‘헤이마 블루’는 고객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으며, 특별한 색상과 맛으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음료 가격 인기도
아메리카노 3000원 ★★★☆☆
카페라떼 3500원 ★★★★☆
헤이마 블루 4000원 ★★★★★

 

 

헤이마 카페에 방문하신다면, ‘헤이마 블루’를 꼭 한 번 시도해보세요.

  1. ‘헤이마 블루’는 헤이마 카페의 대표 음료로, 헤이마만의 특별한 맛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2. 파란색의 푸른색소가 들어간 음료로, 시각적으로도 아름답습니다.
  3. 상큼하고 청량감 있는 맛으로, 여름철에는 특히 인기가 높습니다.



팔공산 근처 팔공산 헤이마 카페를 소개합니다.

팔공산 근처에서 구경하기 좋은 팔공산 헤이마 카페를 소개합니다. 이 카페는 커뮤니티 영화제작과 관련하여 최근에 진행되고 있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댄 하몬이나 앨리슨 브리도 방문한 곳으로 유명합니다.

헤이마 카페는 천천히 구경하기에 좋은 곳이며, 건물도 넓어서 한적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주말에는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니 평일에 가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이곳에서는 앵무새도 구경할 수 있고, 갤러리에 있는 나무들도 하나씩 구경하며 사진을 찍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팔공산 헤이마 카페는 다양한 커피 종류도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선택지 중에서 원하는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팔공산 근처를 방문하거나 관광을 계획 중이시라면 팔공산 헤이마 카페를 꼭 추천드립니다. 헤이마 카페에서 휴식을 즐기며 아늑한 분위기와 좋은 커피를 즐겨보세요.

깜짝 놀라 뒤돌아 보니, 어느새 모른척 시치미를 딱 떼내요 – 헤이마 요약

깜짝 놀라 뒤돌아 보니, 어느새 모른척 시치미를 딱 떼내는 나에게 놀람을 감추지 못한 헤이마가 “드러와 드러와”라며 날 부르더라. 낮은 담쪽에 심겨져 있는 소나무뱀이 또아리를 틀고 앉은 것처럼 신비롭게 보였다. 새로운 문단이 시작되었지만, 여전히 헤이마를 중심으로 이야기를 해 나갈 것이다. 헤이마에 대한 관심과 탐구는 여기에서 끝나지 않을 것이다. 헤이마에 대한 더 많은 정보와 이야기를 기대해보겠다.

 

 

제목 요약
헤이마에 대한 이야기 헤이마에 대한 관심과 탐구는 여기에서 끝나지 않을 것이다. 새로운 정보와 이야기를 기대해보겠다.
헤이마의 시치미를 뗄 때의 반응 어느새 모른척 시치미를 딱 떼내는 헤이마의 반응에 놀람을 감추지 못했다. 헤이마는 나를 “드러와 드러와”라며 부르더라.
헤이마와 소나무뱀 낮은 담쪽에 심겨져 있는 소나무뱀이 또아리를 틀고 앉은 것처럼 헤이마는 신비로웠다.

 

 

헤이마와의 만남은 깜짝 놀랐지만, 그녀의 시치미를 떼어내는 순간에 흥분을 감추지 못한 나는 그녀에게 부르짖는 소리를 들을 수 있었다. 헤이마가 소나무뱀처럼 낮은 담쪽에 앉아있는 모습은 더욱 신비로웠다. 헤이마와의 이야기는 끝나지 않았을 뿐더러, 이제 더욱 흥미로운 내용을 엿볼 수 있을 것이다. 헤이마와 함께하는 시간은 언제나 놀라움과 기대감을 안겨준다.

헤이마의 아름다운 계단과 옥상

계단위에서 담은 아랫쪽 풍경옆에 보이는 테그로 담을 친 계단으로 내려가게 되어 있답니다. 2층 옥상 한쪽으로 새들만의 보금자리도 마련해 두었네요. 동화속에 나옴직한 풍경 마음이 설렜습니다.

휴무인 곳에 들려 아랫층을 담고 또 2층으로 올랐다. “형님 휴무라도 바깥구경이라도 하고 가요” 하기에 둘러보기 시작하였다. 안내팻말을 읽기도 전에 앞서 들렸던 손님들이 되돌아 나오면서 “목요일이라 휴무에요” 한다.

 

계단 옥상
아랫층의 풍경을 담은 계단 새들을 위한 보금자리
계단으로 내려갈 때 예쁜 풍경이 보입니다. 옥상에는 새들을 위한 편안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아름다운 계단과 옥상은 휴식과 풍경 감상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계단을 내려가면서 아래층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고, 2층 옥상 한쪽에는 새들을 위한 보금자리도 마련되어 있어요. 마치 동화 속에 나온 듯한 풍경은 마음이 설레게 만듭니다.

이곳은 휴무인 날에도 방문할 수 있어서 아랫층을 둘러보고 옥상으로 올라가 볼 수 있습니다. “형님, 휴무라도 바깥 구경이라도 하고 가요”라며 방문객들은 기뻐하며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https://easy-guide.tistory.com/
https://enter-news.tistory.com/

Leave a Comment